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6월 14일 OKCOPY 스마트 주문 시스템 업그레이드 공지
FTI 뉴스2025-08-04 12:23:45【외환 중개인】3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실시간 외환 뉴스,Forex 4xhub 플랫폼이란 무엇인가요?,보다 안정적이고 더 나은 자동 주문 복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월 14일에 API 인터페이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현재 OKCOPY 주문 복제 시스템의 최신 버전은 v4
보다 안정적이고 더 나은 자동 주문 복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월일OKCOPY스마트주문시스템업그레이드공지실시간 외환 뉴스 6월 14일에 API 인터페이스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현재 OKCOPY 주문 복제 시스템의 최신 버전은 v4.0.1.2406입니다. 사용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최신 버전으로 빨리 업그레이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복제 시스템에서 "업데이트 버전 있음"을 클릭만 하면 온라인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T5 자동 주문 복제 기능을 지원하며, MT4와 MT5 간의 상호 주문 복제가 가능합니다.


2. API 인터페이스 최적화

알림: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소프트웨어를 열었을 때 모든 계정이 "정지됨" 상태인 경우, 주문 복제 소프트웨어를 종료한 후 다시 열기만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OKCOPY 스마트 주문 복제 시스템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yokcopy.cn, 개인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및 사용을 환영합니다!
회사 소개
OKCOPY는 글로벌 기술 서비스와 혁신 플랫폼으로, 전 세계 개인 거래자와 기관 거래자에게 기술 지능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술 혁신을 핵심 원동력으로 하여 지속적으로 기술 서비스를 혁신하고, 트레이더, 자산관리 회사, 브로커, 투자자가 함께하는 글로벌 외환 생태계 산업 체인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OKCOPY 스마트 주문 복제 시스템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yokcopy.cn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5629)
관련 기사
- 오늘의 시장 초점: 미국의 부채 이자가 전년 대비 87% 급증
- 한국은행 총재, 금리 동결 발표, 연말 전 금리 인하 시사
- 미국 증시 지수 소폭 상승은 예상을 충족하며, 시장은 연준이 9월에 금리 인하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유럽연합은 글로벌 은행 자본 개혁을 연기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미국이 바젤 기준을 실현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 아르헨티나에서 논란이 된 법안이 통과되자 시위자들이 방화와 폭력 시위에 나섰다.
- 독일의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심각하며, 독일 중앙은행은 금리 변동에 신중히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 중미와 남미를 강타한 폭우로 여러 국가와 지역이 피해를 입었다.
- 바이든 팀, 트럼프 중죄 문제에 5천만 달러 투입해 여론 공세展开
- 시카고 선물 시장의 동향이 분화하다.
- 중국이 수입 돼지고기에 대해 반덤핑 조사를 실시하자, 최대 피해국인 스페인은 파산하지 않을 것이라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일본 5월 수출 8개월 만에 감소, 경기 침체 가능성 높아져
사우디, 자금 조달 위해 추가 발행 계획, 발행가는 하단에 위치
태국 중앙은행은 금리를 동결하기로 결정했으며, 정부의 공개적인 호소도 소용이 없었다.
호주는 전국 최저 임금을 인플레이션에 맞추기 위해 약 4%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폭우와 태풍에도 불구하고! 홍콩, 악천후에도 거래 중단 없다 발표
일리노이주 공화당 의장 사임 발표: 너무 많은 당내 싸움과 적대감
인공지능은 광범위하게 가짜 뉴스를 만들고 있으며, 구글과 OpenAI는 새로운 형태의 뉴스 도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호주 중앙은행은 금리를 동결한다고 발표하며, 추후 금리 인상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